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:) 작가 수정입니다.

오늘 뜻하지 않게 NH나무증권 알림톡으로 아침을 맞이했어요.

 

지난번에 매수했던 특수건설과 STX가 자동매도 체결 되었답니다ㅎㅎㅎ!

 

320x100

 

그래서 오늘 특수건설은 비록 1주이지만 5%의 수익을,

STX는 두 번에 걸쳐서 약 9%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어요.

 

STX는 44주 정도 매수했었는데 그 중 11주는 오늘 매도했습니다ㅎㅎ

 

원래 저는 1주씩만 목표 수익률에 닿으면 매도되도록 시세포착을 걸어놓거든요.

 

 

나무 hts에서 시세포착 거는 방법 ↓

2022.11.11 - [주식] - [주식] 시세포착 기능으로 주식 자동매도하기 - 나무 hts, 어플

 

[주식] 시세포착 기능으로 주식 자동매도하기 - 나무 hts, 어플

안녕하세요, 독자 여러분 :) 오늘은 주식에 관한 짧은 글을 들고 왔어요! 독자님들은 여전히 주식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신지요?? 요즘은 증시보단 부동산이 이슈화되고 있어서, 아무래도 주식

crystal-levelup.tistory.com

 

반응형

 

이렇게 아침부터 좋은 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너무너무 뿌듯합니다.

 

무엇보다 제가 발굴한 종목이 저의 예상 시나리오대로 흘러갔다는 게 참 뿌듯해요 :)

D+5 정도 보유하고 있을 계획이고, 이번에는 무조건 -5% 정도 되면 손절하도록 할 거예요.

 

그 전에 익절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지금 제가 갖고 있는 종목 신성이엔지, 소니드, 유니온, 아가방컴퍼니, 특수건설, MDS테크

여유를 가지고 지켜보려구요 :)

 

후성과 동국산업 약 6만 원 정도 손실을 봤지만 차라리 마음이 후련합니다.나아가 마이너스 난 6만 원도 메꿀 수 있을 정도로 얼른!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네요ㅎㅎ

 

그럼 오늘의 매매일지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-! 

 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