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:) 작가 수정입니다.

오늘 예상치 못한 수익이... 그것도 어마어마하게 높은 수익이 발생했어요...

그래서 아침에 어안이 벙벙한 상태로 업무를 시작했답니다 :0

 

저는 평소에 시세포착 매도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데요,

mds테크에 10%대 자동 매도를 걸어놓았어요.

 

그런데 오늘 아침, 말도 안되는 일이 발생했답니다... :0

 

320x100

 

 

바로 mds테크가 갭상으로 시작을 하였어요..!

제가 걸어놓은 10% 대에는 체결이 되지 않고,

시작점인 20% 대에서 자동으로 매도 체결되었습니다.

 

 

3주만 매수해놓은 것이 정말 아깝지만^_ㅠ

그래도 손실보지 않은 것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..!

 

우와... 무려 26%라는 수익을 달성했어요..!

제가 예상한 시나리오대로 흘러가서 너무나 기쁩니다 하하

 

 

반응형

 

 

이제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종목은 STX, 소니드, 신성이엔지, 아가방컴퍼니, 특수건설, 유니온

이렇게 여섯 가지 종목인데요,

5/22에 대부분 매수했으니 아가방컴퍼니와 특수건설을 제외한 종목들을 5월 안에 정리할 계획입니다.

수익이 안 나면 안 나는 거고, 정리를 해야 큰 손실을 면할 수 있는 것 같아요.

 

단타를 하기 위해선 계좌 회전률이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,남은 5월 정신 바짝차리고 계좌 관리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:D

 

6월에는 종목 수를 늘리기 보다는 꼭 내 마음에 드는 종목 2~3가지만 들고 비중을 좀 더 실어볼 예정입니다-!그럼 여러분들 5월 고생 많으셨구요!남은 5월 마무리 잘하시고 6월 산뜻하게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♥

 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